사용후기

사용후기아이노트 X-Folding Tenkey 사길 잘 했네요 ㅎㅎ

최근 모바일 게임 또는 문서 작업도 스마트폰으로 진행하고있는데

실제 데스크톱 키보드처럼 큼직한 자판이 아니라 스마트폰 화면 내 조그마한 한글 자판으로 바쁘게 글을 써야했습니다.

그럴 때 휴대용 블루투스 키보드가 있다면 핸드폰과 연결하여 텍스트 타이핑을 보다 더 쉽게 적을 수 있을것같아 구매하였는데요?




아이노트 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는 양옆의 존재하는 힌지를 통해 날개 접듯이 접어지는 휴대용 키보드라 좋았으며

지원하는 기기도 안드로이드, 애플 그리고 윈도우 OS까지 다양하게 지원하니 더욱더 좋았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멀티 페어링이 가능해서 블루투스 기기를 총 세 가지까지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추가적으로 아이노트 X-Folding Tenkey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접은 상태는 손바닥만 한 크기라 너무 좋았구요!




먼저 키보드를 펼쳤을 때 뻑뻑한 느낌은 없고 굉장히 부드럽게 열리며

전부다 펼쳤을 때 33cm의 길이를 가지고 있으며 무게 또한 220g으로 초경량이여서 휴대하기도 좋았습니다.


핸드폰과 블루투스로 연결되었지만 생각보다 빠른 반응 속도를 보여주고 있으며

조용하고 가벼운 타건감으로 타자를 치고 있는 동안 신경 쓰이거나 불편한 느낌은 전혀 없었습니다.




삼성 노트에 메모하는 것뿐만 아니라 모바일 카카오톡으로 채팅을 치는 데에도 사용하기에 딱 좋은 미니 키보드였습니다.

콤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아이노트 키보드는 자그마한 클러치백에도 들어가는 장점이 있으며

핸드폰이 아닌 태블릿에도 사용하기 좋아서 여러모로 편리함이 많은 제품이었습니다! ㅎㅎ